PIVX 웹사이트 이용약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된 페이지: 2020년 9월 3일

PIVX를 사용하기 전에 다음 사용 약관을 읽어보십시오.조직 및 PIVX.ORG 재단 웹 사이트, 또는 PIVX의 모든 서비스 또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 수락

본 서비스 약관 및 본 문서에 명시적으로 통합된 모든 조항은 웹 사이트 www.pivx.org(이하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PIVX(합계적으로 "연결")에서 제공하는 기타 관련 서비스를 포함하여 PIVX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의 액세스 및 사용을 제어합니다.

웹 사이트를 사용하기 전에 본 사용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그렇게 하는 당신의 권리이자 특권이다. 본 약관에 표시된 "동의함" 버튼 또는 확인란을 클릭하거나, 이전에 제공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약관에 구속되는 데 동의하며, 다음을 준수합니다.

  • 참조에 의해 여기에 통합된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참조에 의해 여기에 통합된 쿠키 정책.

본 사용 약관 또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거나 웹 사이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PIVX는 이메일을 보내거나 서비스를 통해 통지를 제공하거나 이 약관의 상단에 있는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를 업데이트하는 등의 변경 사항을 통지하여 언제든지 이러한 약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변경사항은 게시할 때 즉시 적용됩니다. 수정된 약관이 표시된 "동의함" 버튼 또는 확인란을 클릭하거나 서비스를 계속 액세스하거나 사용함으로써 수정된 약관에 대한 귀하의 동의서를 확인합니다. 본 약관의 수정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사용을 즉시 중지해야 합니다. 개정된 사용 약관의 공개 게시 이후 귀하가 웹 사이트와 PIVX의 모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한다는 것은 귀하가 모든 변경 사항에 동의하고 이를 수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이 페이지를 자주 확인해야 합니다.

위험 노출

PIVX의 웹 사이트 및/또는 서비스 및/또는 해당 제품을 액세스하거나 소유함으로써 위험 노출이 발생할 수 있는 정교하고 위험한 금융 거래 및 금융 상품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사는 자신의 통화 정책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중요한 자산을 보유 및 보유하는 모든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귀하는 이러한 서비스의 사용과 관련된 많은 위험성을 인식하고 있음을 더욱 잘 알고 있습니다. 기술 결함(블록체인 기술 문제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및 해킹. PIVX는 최첨단 시스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정 문제와 위험은 불가피합니다.가상화폐를 입금 또는 발송하는 경우, 해결하는 데 며칠, 몇 주 또는 몇 개월이 걸릴 수 있으며, 일부 문제는 전혀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 동의함으로써 사용자는 해당 Pivix와 제휴 관계를 맺고 있는 모든 사용자를 인정합니다.PIVX 에코시스템에서 가상화폐 거래에 참여하기 위해 당신의 은행과 당신만의 연구를 하세요. 안전하게 지내세요. 보라색을 유지하세요.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그 웹 사이트와 PIVX의 모든 서비스에 사용하기 위해 나이의 누구는 13세 이상 사용자 제공되고 있다. 그 웹 사이트와 PIVX의 모든 서비스들이 13세 이하의 어린이들에 대해 의도하지 않다. 그리고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 웹 사이트나 PIVX의 모든 서비스들과 함께 사용하는음으로써, 여러분과 나이의(나는)은 13세 이상 보증을 나타내고,(ii)은 웹 사이트나 PIVX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 출입이 금지되지 않다.관련 법, 그리고(iii)에 의거하여 당신의 사적인 용도만을 위한 웹 사이트나 PIVX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요구 조건을 충족하지 않거나 사용하는 웹 사이트 또는 PIVX의 어떤 서비스 액세스 하지 않아야 합니다.

웹 사이트, 서비스 및 계정 보안에 액세스합니다.

PIVX는 웹 사이트 및 PIVX의 모든 서비스, 웹 사이트 및 PIVX의 모든 서비스에 대해 사전 통지 없이 모든 서비스 또는 자료를 철회하거나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물론, 우리는 적시에 당신에게 계속 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즉, 웹 사이트, 서비스 또는 웹 사이트의 콘텐츠가 항상 사용 가능하거나 중단된다는 것을 보증하지 않으며 보장하지도 않습니다. 당사는 어떠한 이유로든 웹 사이트 전체 또는 일부 또는 PIVX 서비스가 언제 또는 어떤 기간 동안이나 제공되지 않을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특히 업그레이드 및 콘텐츠의 주요 변경 시 필요에 따라 웹 사이트의 일부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거나 전체 웹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적으로 다음을 책임집니다:

  • 웹 사이트와 웹 사이트의 콘텐츠에 액세스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준비를 수행합니다.
  • 인터넷 연결을 통해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모든 사용자가 이러한 사용 약관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경우에 따라 웹 사이트 또는 PIVX가 제공하는 일부 리소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특정 등록 세부 정보 또는 개인 정보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기타 정보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가 올바르고 최신이며 완전한 웹 사이트 사용 조건입니다. 귀하는 웹 사이트의 대화형 기능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이러한 웹 사이트 또는 기타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등록하기 위해 제공하는 모든 정보가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결정되며, 귀하는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관련하여 당사가 취하는 모든 조치에 동의합니다.

모범 사례와 마찬가지로, 공용 또는 공유 컴퓨터의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와 개인 정보를 공유할 때는 항상 주의하고 분별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PIVX 웹 사이트 및 또는 서비스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지적 재산권

웹 사이트, 서비스 및 제품 및 전체 콘텐츠, 기능, 기능(모든 정보, 소프트웨어, 텍스트, 디스플레이, 이미지, 비디오 및 오디오, 디자인, 선택 및 배열 포함)은 PIVX, 해당 자료의 라이센스 또는 기타 제공자가 소유하며 저작권, 상표, 특허로 보호됩니다.nt, 영업 비밀 및 기타 지적 재산권 또는 소유권 법률이 포함됩니다.

별도의 표시가 없는 경우: (a) 데이터 파일, 텍스트, 음악, 오디오 파일 또는 기타 소리,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이미지 등 웹 사이트의 모든 자료, 데이터 및 정보는 모든 소프트웨어 또는 컴퓨터 코드("비코드 내용")를 제외하고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4.0 International License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모든 소프트웨어 또는 컴퓨터 코드("코드 컨텐츠")는 MIT 라이센스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금지 용도

사용 약관에 따라 합법적인 목적으로만 웹 사이트 및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

  • 모든 해당 연방, 주, 지방 또는 국제법 또는 규정(미국 또는 기타 국가로의 데이터 또는 소프트웨어 수출과 관련된 법률 포함)을 위반하는 모든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 미성년자를 부적절한 콘텐츠에 노출시키거나 개인 식별 가능 정보를 요청하거나 그 밖의 다른 방법으로 착취, 위해 또는 해를 입히려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 본 사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자료를 전송, 수신, 업로드, 다운로드, 사용 또는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스팸 메일", "체인레터" 또는 기타 유사한 요청을 포함하여 광고 또는 홍보 자료의 전송을 전송하거나 조달합니다.
  • 다른 사람 또는 다른 사람 또는 엔티티를 가장하거나 가장하려고 시도합니다(제한 없이, 앞에서 언급한 것과 관련된 전자 메일 주소 또는 화면 이름을 사용하는 것도 포함).
  • 웹 사이트의 사용이나 즐거움을 제한하거나 억제하는 기타 행위 또는 당사 결정에 따라 PIVX 또는 웹 사이트 사용자에게 해를 끼치거나 책임을 지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동의하지 않습니다

  • 웹 사이트를 비활성화, 과부하, 손상 또는 손상시킬 수 있거나 웹 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활동에 참여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의 웹 사이트 사용을 방해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웹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 웹 사이트의 모든 자료를 모니터링하거나 복사하는 등의 목적으로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려면 로봇, 스파이더 또는 기타 자동 장치, 프로세스 또는 수단을 사용합니다.
  •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웹 사이트의 모든 자료 또는 기타 무단 목적을 위해 수동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모니터링하거나 복사합니다.
  • 웹 사이트의 올바른 작동을 방해하는 장치, 소프트웨어 또는 루틴을 사용하십시오.
  • 악성 또는 기술적으로 유해한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웜, 논리 폭탄 또는 기타 물질을 소개합니다.
  • 웹 사이트, 웹 사이트가 저장된 서버 또는 웹 사이트에 연결된 서버, 컴퓨터 또는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무단 액세스, 간섭, 손상 또는 중단을 시도합니다.
  • 서비스 거부 공격 또는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을 통해 웹 사이트를 공격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웹 사이트의 올바른 작동을 방해합니다.

정보에 대한 의존도가 게시되었습니다.

웹 사이트에 제공되거나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우리는 이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유용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정보에 의존하는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귀하 또는 웹 사이트를 방문한 다른 방문객 또는 해당 내용에 대한 통지를 받을 수 있는 모든 사람이 해당 자료에 의존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과 책임을 부인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다른 사용자, 블로거 및 타사 사용 허가자, 신디케이터, 애그리게이터 및/또는 보고 서비스가 제공하는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료에서 표현된 모든 진술 및/또는 의견, 질문 및 기타 내용에 대한 모든 기사와 응답은 해당 자료를 제공하는 개인 또는 기관의 의견과 책임입니다. 이러한 자료들이 반드시 DAO로서의 PIVX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다. 당사는 제3자가 제공한 자료의 내용이나 정확성에 대해 귀하 또는 제3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변경 사항입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할 수 있지만 콘텐츠가 반드시 완전하거나 최신인 것은 아닙니다. 웹 사이트에 있는 자료는 언제든지 최신 정보가 아닐 수 있으며 당사는 이러한 자료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에 대한 정보

이러한 웹 사이트에서 수집하는 모든 정보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사용자의 정보와 관련하여 당사가 취한 모든 조치에 동의하게 됩니다.

웹 사이트 및 SNS 기능에 연결합니다.

귀하는 공정하고 합법적이며 당사의 평판을 손상시키거나 이권을 이용하지 않는 한 당사의 홈페이지에 링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당사에 어떠한 형태의 결연, 승인 또는 승인도 제안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링크를 구축해서는 안 됩니다.

웹 사이트의 링크

웹 사이트에 다른 사이트에 대한 링크와 타사에서 제공하는 리소스가 포함된 경우 이러한 링크는 사용자의 편의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배너 광고 및 후원 링크를 포함하여 광고에 포함된 링크가 포함됩니다. 당사는 이러한 사이트 또는 리소스의 내용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귀하가 사이트 또는 리소스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손실이나 손상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연결된 타사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기로 결정한 경우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으로 액세스하며 해당 웹 사이트에 대한 사용 약관에 따릅니다. 당사는 사전 통보 없이 링크 허가를 철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지리적 제한 사항

당사는 웹 사이트나 웹 사이트의 컨텐츠가 귀하의 지역에서 액세스 가능하거나 적절하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는 특정 개인 또는 특정 국가에서 합법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이니셔티브로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지역 법률 준수를 책임집니다.

보증거부

귀하는 인터넷이나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에 바이러스나 기타 파괴적인 코드가 없음을 보증하거나 보증할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귀사는 안티바이러스 보호 및 데이터 입력 및 출력의 정확성에 대한 사용자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손실된 데이터의 모든 재구성을 위한 당사 사이트 외부의 수단을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절차와 체크포인트를 구현할 책임이 있습니다. 당사는 사용자의 컴퓨터 장비, 컴퓨터 프로그램, 데이터 또는 기타 웹 사이트 사용으로 인해 귀하의 컴퓨터 장비, 컴퓨터 프로그램, 데이터 또는 기타 독점 자재를 감염시킬 수 있는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 바이러스 또는 기타 기술적으로 유해한 물질로 인한 손실이나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자료 또는 연결된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웹 사이트, 콘텐츠 및 웹 사이트를 통해 얻은 모든 서비스 또는 항목을 사용하는 것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웹 사이트,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 또는 항목은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사용 가능한 대로" 제공됩니다. 피벗이나 피벗과 관련된 사람은 웹 사이트의 완전성, 보안, 신뢰성, 품질, 정확성 또는 가용성과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이나 진술도 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피벗이나 피벗과 관련된 사람은 제한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를 통해 얻어진 정보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오류 없이 또는 중단 없이 수정될 수 있으며, 사이트 또는 서버에서 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바이러스나 기타 유해 구성 요소 또는 웹 사이트나 서비스 또는 기타 유해 구성 요소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PIVX피벡스는 상품성, 비침해성 및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명시적 또는 묵시적, 법적 또는 그 밖의 모든 종류의 보증을 부인합니다.

일부 관할 지역에서는 묵시적 보증 기간 동안 전적 또는 제한의 배제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거부권은 전체 의무에서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지만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적용됩니다.

책임제한

어떠한 경우에도 PIVX, 그 계열사, 그 면허인, 서비스 제공자 또는 관련 개인은 법적 이론에 따라 사용자의 사용 또는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거나 사용 불가능, 또는 사용 불가능에 대한 모든 종류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개인 상해, 고통 및 고통, 정서적 고통, 수익 손실, 예상 손실, 수익 손실, 수익 손실, 수익 손실, 수익 손실, 수익 손실, 손실, 손실, 수익 손실, 손실, 손실, 손해에 국한되지 않는 직접적, 특수, 결과적, 결과적 또는 징벌적 손해, 결과적 손해에 대한 모든 손해 배상, 직접적, 부수적 손해 배상, 부수적 손해, 부수적 손해 배상, 부수적 손해 배상, 부수적 손해에 대한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이 문제는 불법 행위(과실 포함), 계약 위반 또는 예측 가능한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전술한 내용은 부정행위를 포함할 수 있는 적용 법률에 따라 배제되거나 제한될 수 없는 책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면책

귀사는 유해하지 않은 PIVX 및 PIVX 재단, 계열사, 면허인, 공급업체, 승계자 및 모든 대리인, 면허인, 승계자, 양도인(합리적 변호사 수수료 포함)을 보호, 면책 및 보유하는 데 동의합니다.본 사용 약관에 명시적으로 승인된 것 이외의 웹 사이트의 콘텐츠, 서비스 및 제품 사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본 사용 약관을 위반하거나 웹 사이트에서 얻은 정보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W포기 및 분리 가능성

본 사용 약관에 명시된 어떤 용어나 조건을 PIVX에 의한 포기는 해당 용어나 조건의 추가 또는 지속적 포기로 간주되지 않으며, 이 사용 약관에 따른 권리나 조항을 주장하지 않는 PIVX의 모든 실패는 이러한 권리 또는 조항의 포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 사용 약관의 조항이 법원 또는 관할 법원에서 어떤 이유로든 무효, 불법 또는 집행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이러한 조항은 제거되거나 사용 약관의 나머지 조항이 완전한 효력을 유지하도록 최소한으로 제한되어야 합니다.

전체 계약

사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이벤트 등록 조건은 웹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와 PIVX 간의 단독 및 전체 계약을 구성하고 웹 사이트에 대한 모든 사전 및 동시 이해, 계약, 표현 및 보증(서면 및 구두)을 대체합니다.

의견 및 우려 사항

이 웹 사이트는 PIVX DAO 및 PIVX Foundation에서 운영합니다. 웹 사이트와 관련된 기타 모든 피드백, 의견, 기술 지원 요청 및 기타 통신은 다음 주소로 보내야합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