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경제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사이의 장기적인 균형이며, 확장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든것을 발란스에 저장하세요

PIVX의 통화 정책은 확장 가능하고 분산적이며 탄력적인 노드 인프라를 지원하기 위해 네트워크와 가치 보안을 최대화하기 위해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사이의 장기적인 지속 가능한 균형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즉각적인 프라이빗 전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낮은 장벽 진입

하드웨어 비용이 최소에서 최대까지 들지 않고 누구나 PIVX 네트워크 보안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으로 글로벌 포괄 가능성은 거의 무한대에 가깝습니다.

자가 펀딩(No ICO)

인스타민이나 비밀 개발 광산이 없는 2016년에 출시된 PIVX는 진정한 페어 런칭 화폐입니다.

다이나믹 코인 공급 모델

PIVX 코인은 배출율과 수수료 연소를 기준으로 거래량과 함께 에코시스템을 공급하고 흐릅니다.

블록 리워드

PIVX는 블록당 10PIV의 고정 배출률을 갖습니다(스티커 노드와 마스터 노드로 구분).

소각 수수료

각 거래에 사용되는 거래 수수료는 공급에서 소각됩니다. 거래 및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디플레이션 효과가 발생합니다.

인플레이션 모델

PIVX는 꼬리 방출이 있으며, 현재 연간 물가상승률이 약 5%(2020년 6월 기준)로 감소하여 0%로 떨어집니다.

81,492,879 PIV

공급 순환

0.0001 PIV

Avg 전송 수수료

10,512,000 PIV

최대 연간 인플레이션

PIVX 공급 인플레이션

PIVX는 블록 보상이 네트워크 참여자들이 높은 수수료의 형태로 사용자에게 비용을 전가하지 않고 건강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호스팅하고 확보할 수 있는 인센티브이기 때문에 배기가스를 활용합니다. PIVX의 정적 배출율로 2020년 6월 현재 연간 물가상승률은 약 5%이며, 사실상 0%로 붕괴될 것입니다.

분실하거나 소각하지 않은 동전은 현재 PIV 총공급량을 두 배로 늘리는 데 약 20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PIVX의 내장 디플레이션 메커니즘으로, 현재의 공급량을 두 배로 늘린다면 20년 이상이 걸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PIVX는 60초마다 새 블록을 만듭니다. 각 블록은 10개의 새로운 PIV를 생성하고 재무 제안에 대해 10개의 새로운 PIV를 할당합니다:

  • 블록당 4 PIV가 생성되어 블록을 작성한 스테이커에 지급됩니다.
  • 블록당 6 PIV가 생성되어 결제 대기열의 다음 마스터 노드에 지급됩니다.
  • 블록당 10개의 PIV는 재무부 예산에 할당되며, 슈퍼 블록으로 생성되어 자금 지원 제안에 지불될 수 있습니다.

918

랭킹

42,270,435,294

마켓캡

518.71

가격/PIVX

4,733,964,862

24시간 거래량

PIVX 공급 디플레이션

PIV 사용자는 트랜잭션당 소액의 트랜잭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모든 거래 수수료가 연소되어 총 공급에서 동전이 제거되고 공급에 디플레이션 현상이 발생합니다.

향후 PIVX의 채택/사용 방식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4가지 시나리오의 네트워크 사용을 모델링하고, 이 사용이 전체 공급에 미치는 영향을 계획했습니다.

PIVX 경제 백서

PIVX Coin 경제학, 통화 정책 및 동전의 경제적 힘에 대한 학술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자주묻는 질문

PIVX의 네트워크 사용료는 얼마나 낮습니까?

PIVX는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의 거래 수수료(일반적으로 "비용" 전송자에게 트랜잭션당 0.003 PIV ($0.01)를 보냅니다. 이 비용은 총 코인 공급으로 인해 소각되어 코인 가치의 안정에 도움이 되는 인플레이션을 감소시킨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PIVX 트랜잭션의 속도는 얼마나 됩니까?

PIVX 트랜잭션은 매우 빠릅니다. 6개의 확인 후(~ 6분)에 해당 자금을 사용/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능력을 가지고 <1초>에 송금되는 결제를 지켜보십시오.

도움이 필요하세요?

지식베이스 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거나 PIVX 포럼 또는 Discord에 질문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