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지분 증명

지갑에 동전을 보관하는 것만으로 PIVX 네트워크를 확보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네트워크에서 노드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블록 검증 및 블록 전송에 참여하고 지갑은 개인 PIV 트랜잭션을 지속적으로 평가하여 다음 블록을 생성 할 수있는 권한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안전한 네트워크

개별 노드의 분산 네트워크는 각 트랜잭션과 블록 체인에 추가되는 블록에 대한 유효성 검사를 제공하여 블록과 트랜잭션이 유효한지 확인합니다.

일정한 블록 시간

목표 블록 간격은 60초입니다. 시간 프로토콜 V2는 실제 블록 간격 간의 변동성을 크게 줄입니다.

적은 에너지 소비

지분 증명(지분 증명)은 일상적인 가정용 컴퓨팅 플랫폼에서 수행될 수 있으며, 네트워크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전문화된 채굴 장비나 높은 에너지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정한 지분

모든 UTXO는 지분을 획득할 가능성이 있으며, UTXO의 가치에 따라 난이도가 선형적으로 감소합니다. PIVX에는 스테이킹 알고리즘에 연령 승수가 없습니다.

4,307,395

현재 블록 높이

60 초

블록 시간

2.24 TPB

전송/블록

0.0004 PIV

Avg 전송 수수료

PIVX 지분증명 시간 프로토콜 v2

PIVX v4.0.0에 도입된 기존의 지분 증명 구현보다 훨씬 향상된 시간 프로토콜 V2는 스테이킹 해시 계산에 소요되는 작업량을 줄이고 네트워크 블록 시간에 대한 일관성을 높이며 RAM 사용량을 줄이고 블록 보상의 공정한 배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개선으로 인해 스테이킹 진입 장벽이 낮아져 로우엔드 장치와 소형 코인 밸런스가 효율적으로 PIV에 의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측해보세요 당신의 스테이킹 리워드를

리워드를 예측하고 PIVX로 고정된 보상을 받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아보세요.

참고해 주세요. 네트워크에서 실행 중인 노드 수와 특정 시간에 얼마나 많은 PIV가 고정되어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이러한 계산은 교육된 추정치입니다.

예측된 13% 연간 리워드

수월한 & 보안 콜드 스테이킹

PIV를 핫 지갑에 고정하도록 위임하고, PIV를 완전히 제어하고 오프라인으로 보호하십시오.

특화된 PIVX 마스터 노드

PIVX 매스터노드는 블록과 트랜잭션의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한 추가 노드를 제공하여 네트워크의 분산 보안에 추가된다. 이 노드들은 항상 켜져 있고, 제어 지갑에 담보가 있어야 한다. 매스터노드 소유주들은 네트워크에 대한 서비스에 대해 보상을 받고 또한 거버넌스에 참여할 수 있는 의결권도 부여 받는다.

가이드 그리고 문서

더 자세한 정보나 지침을 원하시나요? 걱정마세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프루프 오브 스테이크(지분증명) 이란 무엇일까요?

프루프 오브 스테이크는 새로운 신뢰할 수 없는 트랜잭션 그룹(일명 블록)을 블록 체인이라고 불리는 분산 원장에 만들기 위해 수행되어야 하는 새로운 합의 메커니즘입니다. 디지털 화폐의 새로운 시대에는, 동전의 창조를 뒷받침할 무언가가 있어야 하며, 그와 함께 "지분증명서"가 제시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아마 들어본 적이 있는 작업증명서 동전과 비교했을 때, 녹색으로 암호화되는 방법이다. 그들은 그들의 블록 체인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해 작은 나라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한다. PIVX는 비트코인이나 모네로보다 훨씬 적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PoS가 PoW에 비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비트코인 또는 모네로와 같은 PoW 암호화 화폐에 비해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PIVX를 통해 보상을 받는 것이 훨씬 쉽고 비용도 적게 듭니다. 1개의 PIV를 사용해도 투자 가능하며, PIVX의 콜드 스테이킹을 사용하면 에너지 및 하드웨어 비용을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은 무엇인가요?

스테이킹은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모든 트랜잭션을 블록 체인에 영구적으로 기록함으로써 네트워크가 지분 증빙에 대한 합의를 달성하도록 돕기 위해 사용자가 설정한 기간 동안 동전을 잠그는 과정입니다. 그 보답으로 다음 블록을 제조하는 스테이커는 블록 보상을 받습니다.

스테이킹은 어떻게 작동하는 건가요?

사용자가 완전히 동기화된 PIVX 코어 월렛에 PIV가 하나 이상 있을 때마다 해당 노드는 해당 양의 이해 관계와 함께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PIVX는 악성 행위자로부터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고급 이해 증명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PIVX 소유자는 네트워크 보안을 지원하는 것만으로 블록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PIV를 소유한 사람은 누구나 지분을 소유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PIV를 이해 증명과 함께 보상으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것은 간단해요. 교환기에서 PIV를 구입하고, 동전을 지갑으로 옮기고, 들고, 지갑을 열어서 보관하세요. 지갑에 동전을 더 많이 넣을수록 보상은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세요?

지식베이스 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거나 PIVX 포럼 또는 Discord에 질문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