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PIVX인가

PIVX 암호 화폐와의 차이를 경험해 보십시오.

보상이 포함된 가치 저장

PIVX는 PIV를 지갑에 넣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지갑을 온라인 상태로 유지하고 동기화하여 네트워크 보안을 유지하는 대신 더 많은 PIV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적인 핵심 PIVX 지갑은 내부의 PIV 양에 따라 보상 시스템이 활성화 되어 있는 개인 은행을 운영하는 것과 같습니다.

헌신한 개발자

PIVX의 핵심 개발팀은 14년 이상의 블록 체인 개발을 거친 3명의 베테랑 개발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3년 동안 PIVX를 엔지니어링하고 코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3-5개의 커뮤니티 개발자들이 정기적으로 추가 지원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경제학

PIVX는 확장 가능하고 분산되고 탄력적인 노드 인프라를 지원하기 위해 네트워크, 가치 및 보안을 극대화하기 위해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간의 장기적인 지속 가능한 균형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당신의 선택.

귀하의 잔액은 언제든지 개인적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또는 필요할 때 신원, 주소 및 잔고를 비공개로 유지합니다.

빠른 & 저렴한 트랜잭션

PIVX를 사용하여 자금을 몇 초 이내에 보내고 받습니다.

콜드 스테이킹을 획득하세요

핫 지갑이 스테이킹을 하는 동안 차가운 스토리지에서 PIV를 안전하게 보호하여 보상을 제공합니다.

마스터노드 & 리워드

여러분의 담보가 안전하게 오프라인 상태일 때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2계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대한 보상을 받으세요.

성장가능한 잠재력

경쟁사 대비 약 10억 달러 규모의 시장 차별화를 통해 PIVX는 엄청난 가치 평가 범위와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본 제공 커뮤니티 거버넌스

PIVX 거버넌스 모델에는 마스터 노드를 활용하는 블록 체인 기반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어 투표 합의에 따라 커뮤니티 제안서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무한 자금 지원 활주로

PIVX의 기본 제공 거버넌스는 30일마다 예산을 분산하여 지속적인 개발 및 마케팅을 위해 PIV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고급 지갑

PIVX는 코어 지갑을 위한 완전히 고유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에서 모바일 지갑 등에 이르기까지 항상 PIV를 제어할 수 있는 도구, 리소스 및 기술을 제공합니다.

국제적인 커뮤니티

PIVX는 자사의 웹 사이트와 자료를 30개 이상의 고유 언어로 번역한 최초의 블록 체인 프로젝트로서, 전 세계의 커뮤니티 허브와 그룹을 자랑스럽게 지원합니다.

혁신의 기록

PIVX는 지속적으로 지분 증명 프라이버시의 선두 주자이자 선구자로서 수많은 블록 체인 최초의 성과를 거둔 대규모 블록 체인 산업을위한 세계적 수준의 코딩 표준 및 프로토콜을 제공함으로써 기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자체 자금 지원 / NO ICO

2016년에 인스타민, 비밀 개발 광산, ICO 없이 출시된 PIVX는 오늘날 이용 가능한 몇 안 되는 진정한 페어 론칭 코인 중 하나입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개발자, 사업자, 최종 사용자 또는 윈도우 쇼퍼에 관계없이 PIVX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세요?

지식베이스 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거나 PIVX 포럼 또는 Discord에 질문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