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된 PIVX 마스터노드

PIVX 네트워크에 레이어 2 서비스를 호스팅하고 제공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표하고 네트워크를 획득하고 리워드를 받으세요

PIVX 마스터노드는 블록 및 트랜잭션을 검증하기 위한 추가 노드를 제공하여 네트워크의 분산 보안에 추가합니다.

네트워크를 확보하세요

PIVX 마스터노드는 블록 및 트랜잭션의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한 추가 노드를 제공하여 네트워크에 두 번째 보안 계층을 제공합니다.

탈중화 거버넌스

정해진 의사 결정 프로토콜이 없으면 진행, 개발 및 성장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계층 혁신

PIVX는 자사의 두 번째 층인 마스터노드를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투표 시스템으로 활용하여 의사결정을 내리고 예산에서 할당을 분산시킵니다.

블록 리워드 & 토표권한

매스터노드 소유자는 네트워크에 대한 서비스에 대해 보상을 받고 블록 보상의 일부는 각 블록의 생성에 따라 원형 로빈 방식으로 매스터노드에 전송되며, 또한 거버넌스 결정에 참여할 수 있는 의결권도 부여됩니다.

22.03%

마스터노드에 잠김

1,795

PIVX 마스터노드 온라인

4.82 PIV

일일 MN 리워드

120 분

노드 만료

마스터노드 요구사항

노드당 10,000 PIV

전용 IP

24시간 가동 시간 VPS

평가하세요 당신의 마스터노드 리워드

PIVX 마스터노드를 실행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해 주십시오. 마스터노드 보상은 PIVX 네트워크의 활성 마스터노드 수에 따라 항상 달라집니다.

평가된 17.57% 연간 리워드

서드 파티 마스터노드 서비스

콜드 스테이킹 서비스를 위해 핫 월렛을 유지할 수 있는 리소스가 없는 경우, 많은 타사 서비스와 자원봉사자들이 스테이킹을 위임할 수 있는 지갑을 제공합니다.

Allnodes

Allnodes is a non-custodial platform for all of your Hosting and Staking needs.

Pecunia

Pecunia Platform allows you to create cold wallet masternodes, without having to deal with servers, terminals or Linux.

주의: 나열된 타사 서비스는 PIVX의 승인을 구성하지 않으며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타사 서비스는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서비스이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가이드 그리고 문서

더 자세한 정보나 지침을 원하시나요? 걱정마세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마스터노드는 무엇인가요?

마스터 노드는 일반적인 고정 지갑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특수하게 구성된 지갑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시작하려면 10,000개의 PIV가 필요하며, 따라서 사용자는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보조 장치를 잠근 것에 대해 보상을 받습니다.

마스터 노드를 실행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스터 노드 보유자는 더 높은 블록 보상을 통해 스테이커보다 더 많은 PIV를 보상받음으로써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마스터 노드 보상은 3 PIV와 같고 스테이킹 보상은 블록당 2 PIV입니다. 마스터 노드 보유자는 또한 네트워크에서 제안에 대한 투표를 통해 PIVX DAO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노드 담보로 코인을 잠근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10,000 PIVX는 여전히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사용자입니다. 그러나 10K PIV를 사용할 경우 마스터 노드가 중지되고 더 이상 블록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잠긴 10,000개의 PIV는 단순히 보조 역할을 하며 사용자와 마스터 노드 서버가 PIVX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최소 하드웨어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1GB 스왑의 1GB RAM은 정상이지만 PIVX 월렛을 실행하는 컴퓨터에는 2GB RAM이 권장됩니다. PIVX 블록 체인은 최대 18GB에 불과하지만, 향후 사용을 위해서는 최소 30GB의 사용 가능한 스토리지 공간이 권장됩니다. 또한 단일 코어 프로세서로도 네트워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낮은 요구 사항으로 인해 2GB RAM 모델인 Lasbreak Pi에서 전체 네트워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세요?

지식베이스 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거나 PIVX 포럼 또는 Discord에 질문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