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가이드

PIVX 커뮤니티에서는 PIVX 작업 프로세스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주요 사용자 가이드의 세부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인스톨 & 설정 유저 가이드

Core PIVX 지갑 설치에서 마스터 노드 설정으로 아래 목록에서 사용자 가이드를 선택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프루프 오브 스테이크(지분증명) 이란 무엇일까요?

프루프 오브 스테이크는 새로운 신뢰할 수 없는 트랜잭션 그룹(일명 블록)을 블록 체인이라고 불리는 분산 원장에 만들기 위해 수행되어야 하는 새로운 합의 메커니즘입니다. 디지털 화폐의 새로운 시대에는, 동전의 창조를 뒷받침할 무언가가 있어야 하며, 그와 함께 "지분증명서"가 제시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아마 들어본 적이 있는 작업증명서 동전과 비교했을 때, 녹색으로 암호화되는 방법이다. 그들은 그들의 블록 체인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해 작은 나라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한다. PIVX는 비트코인이나 모네로보다 훨씬 적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PoS가 PoW에 비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비트코인 또는 모네로와 같은 PoW 암호화 화폐에 비해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PIVX를 통해 보상을 받는 것이 훨씬 쉽고 비용도 적게 듭니다. 1개의 PIV를 사용해도 투자 가능하며, PIVX의 콜드 스테이킹을 사용하면 에너지 및 하드웨어 비용을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은 무엇인가요?

스테이킹은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모든 트랜잭션을 블록 체인에 영구적으로 기록함으로써 네트워크가 지분 증빙에 대한 합의를 달성하도록 돕기 위해 사용자가 설정한 기간 동안 동전을 잠그는 과정입니다. 그 보답으로 다음 블록을 제조하는 스테이커는 블록 보상을 받습니다.

스테이킹은 어떻게 작동하는 건가요?

사용자가 완전히 동기화된 PIVX 코어 월렛에 PIV가 하나 이상 있을 때마다 해당 노드는 해당 양의 이해 관계와 함께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PIVX는 악성 행위자로부터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고급 이해 증명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PIVX 소유자는 네트워크 보안을 지원하는 것만으로 블록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PIV를 소유한 사람은 누구나 지분을 소유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PIV를 이해 증명과 함께 보상으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것은 간단해요. 교환기에서 PIV를 구입하고, 동전을 지갑으로 옮기고, 들고, 지갑을 열어서 보관하세요. 지갑에 동전을 더 많이 넣을수록 보상은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콜드 스테이킹 대 핫 스테이킹은 무엇입니까?

핫 스테이킹은 보상을 받기 위해 동전을 담은 지갑을 연중무휴 온라인 상태로 유지해야 하는 스테이킹 방법입니다. 콜드 스테이킹을 사용하면 PIV를 전송하지 않고도 PIVX를 스테이킹 노드에 위임하여 사용자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PIV를 저장하는 지갑을 온라인 상태로 유지할 필요 없이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콜드 스테이킹용 PIV를 위임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위임을 하면 선택한 콜드 스테이커 주소가 사용자의 자금에 대한 액세스 권한 없이 사용자를 대신하여 할당될 수 있습니다. 위임을 마친 후에는 안전하게 지갑을 오프라인 상태로 두고 하드웨어 지갑에서도 PIV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핫 스테이킹 대신 콜드 스테이킹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콜드 스테이킹은 지갑과 스테이킹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데 시간과 주의를 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지갑을 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추가 전기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콜드 스테이킹 노드를 직접 실행하지는 않지만 타사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콜드 스테이킹을 제공하는 당사자에게 종속되며 경우에 따라 보안, 서비스 비용 및 핫월렛 노드 가동 시간이 포함됩니다. 타사 핫월렛이 오프라인으로 전환되면 더 이상 스테이킹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마스터노드는 무엇인가요?

마스터 노드는 일반적인 고정 지갑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특수하게 구성된 지갑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시작하려면 10,000개의 PIV가 필요하며, 따라서 사용자는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보조 장치를 잠근 것에 대해 보상을 받습니다.

마스터 노드 담보로 코인을 잠근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10,000 PIVX는 여전히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사용자입니다. 그러나 10K PIV를 사용할 경우 마스터 노드가 중지되고 더 이상 블록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잠긴 10,000개의 PIV는 단순히 보조 역할을 하며 사용자와 마스터 노드 서버가 PIVX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노드를 실행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스터 노드 보유자는 더 높은 블록 보상을 통해 스테이커보다 더 많은 PIV를 보상받음으로써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마스터 노드 보상은 3 PIV와 같고 스테이킹 보상은 블록당 2 PIV입니다. 마스터 노드 보유자는 또한 네트워크에서 제안에 대한 투표를 통해 PIVX DAO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거버넌스에서 마스터 노드 소유자로 투표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출된 모든 제안서는 투표에 부쳐질 수 있습니다. 제안의 범위는 마케팅, 제품, 개발, 커뮤니티 관리 또는 재미있는 프로젝트에 따라 다릅니다. 공동체가 결정하고, 당신이 결정합니다.

왜 투표를 해야하죠?

당신은 당신의 지갑을 통해 투표합니다. 지갑에서 투표할 수 있는 제안들에 대해 토론하고 읽을 수 있는 다양한 장소들이 있습니다.

왜 거버넌스를 가지고 있을까요?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은행이라면, 당신은 은행이 어떤 방향으로 가는지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DAO/Governance의 투표는 실제와 마찬가지로 중요한 변경사항이나 사소한 변경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PIVX 재무부는 사용자가 자금 사용 방법에 대해 투표할 수 있는 DAO로서 잘 확립되어 있고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사용자에게 보여주기 위해 완전히 투명합니다.

DAO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DAO는 분산형 자치 조직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순전히 소유권이 없는 조직이며 그 규칙이 코드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PIVX DAO는 현재 마스터 노드 1개 투표인 투표 모델에 의해 PIVX 커뮤니티에 의해 제어됩니다. 투표를 통해 커뮤니티는 어떤 제안을 지원할 것인지 결정하고 제안서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얻기 위해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트랜잭션 개인 정보 보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PIVX 에코시스템에는 차폐 및 투명 두 가지 주요 유형의 주소가 있습니다. PIVX-Shield 주소는 숨겨져 있으며, PIVX-Shield 주소 간에 발생하는 트랜잭션은 주소, 트랜잭션 양 및 메모 필드의 내용을 완전히 숨깁니다. PIVX-투명 주소는 공개적으로 볼 수 있으며, 이 주소와 다른 주소 간의 모든 트랜잭션을 PIVX 블록 체인에서 완전히 볼 수 있습니다. 즉, 주소와 금액은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보기 키란 무엇입니까?

쉴드 주소의 소유자는 쉴드 주소 및 거래 세부 정보를 신뢰할 수 있는 제3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특수 보기 키를 사용하고 공유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최소 하드웨어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1GB 스왑의 1GB RAM은 정상이지만 PIVX 월렛을 실행하는 컴퓨터에는 2GB RAM이 권장됩니다. PIVX 블록 체인은 최대 18GB에 불과하지만, 향후 사용을 위해서는 최소 30GB의 사용 가능한 스토리지 공간이 권장됩니다. 또한 단일 코어 프로세서로도 네트워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낮은 요구 사항으로 인해 2GB RAM 모델인 Lasbreak Pi에서 전체 네트워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PIVX의 네트워크 사용료는 얼마나 낮습니까?

PIVX는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의 거래 수수료(일반적으로 "비용" 전송자에게 트랜잭션당 0.003 PIV ($0.01)를 보냅니다. 이 비용은 총 코인 공급으로 인해 소각되어 코인 가치의 안정에 도움이 되는 인플레이션을 감소시킨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PIVX 트랜잭션의 속도는 얼마나 됩니까?

PIVX 트랜잭션은 매우 빠릅니다. 6개의 확인 후(~ 6분)에 해당 자금을 사용/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능력을 가지고 <1초>에 송금되는 결제를 지켜보십시오.

도움이 필요하세요?

지식베이스 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거나 PIVX 포럼 또는 Discord에 질문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