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월한 & 보안 콜드 스테이킹

자금이 오프라인 콜드 스토리지에 안전하게 고정되어 있는 동안 확실한 보상을 받으십시오.

귀하의 PIVX의 스테이킹은 이보다 더 쉬울순 없습니다.

PIV를 전체 제어 상태를 유지하면서 핫 지갑에 고정하도록 위임합니다. 콜드 스테이킹을 사용하면 PIV의 개인 키와 오프라인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핫 지갑은 온라인 상태로 유지되어 사용자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최소 하드웨어 권장사항

대부분의 데스크톱, 랩톱 및 Rasberry PI는 콜드 스테이킹용 핫 지갑(단일 코어 CPU, 2GB RAM 및 30GB 스토리지 공간)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액티브 오프라인 솔루션

일단 위임된 후에는 사용자가 사용할 때까지 콜드 지갑과 PIV를 사용할 개인 키가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에너지 저장

여러 개의 콜드 지갑이 PIV를 하나의 핫 지갑에 위임하여 여러 개의 작은 작은 잔액을 확보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 공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수탁 스테이킹

위임 잔액이 걸려 있는 핫 지갑 컨트롤은 실제 PIV 소유자만 위임된 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측해보세요 당신의 스테이킹 리워드를

리워드를 예측하고 PIVX로 고정된 보상을 받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아보세요.

참고해 주세요. 네트워크에서 실행 중인 노드 수와 특정 시간에 얼마나 많은 PIV가 고정되어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이러한 계산은 교육된 추정치입니다.

예측된 13% 연간 리워드

하드웨어 지갑 도구 PET4L

PET4L은 원래 PIVX의 Leder용 Emergency Tool로 만들어졌으며, PIVX 코어 개발자가 지원하는 하드웨어 지갑(Ledger 및 Trezor) 인터페이스입니다.

PET4L은 하드웨어 지갑 공급업체의 소프트웨어가 액세스할 수 없을 때 코인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시간이 날 때 위임된 동전을 사용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서드파티 스테이킹 서비스

콜드 스테이킹에 도움이 되는 핫 지갑을 관리할 수 있는 리소스가 없는 경우, 많은 타사 서비스와 자원봉사자들이 스테이킹을 위임할 수 있는 지갑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이러한 서비스 제공업체 중 일부를 찾을 수 있습니다.

Allnodes

Allnodes is a non-custodial platform for all of your Hosting and Staking needs.

Pecunia

Pecunia Platform allows you to create cold wallet masternodes, without having to deal with servers, terminals or Linux.

jeffrey pivx.jpg
Jeffrey

Business Development

Guapic#2716

주의: 나열된 타사 서비스는 PIVX의 승인을 구성하지 않으며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타사 서비스는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서비스이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가이드 그리고 문서

더 자세한 정보나 지침을 원하시나요? 걱정마세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콜드 스테이킹 대 핫 스테이킹은 무엇입니까?

핫 스테이킹은 보상을 받기 위해 동전을 담은 지갑을 연중무휴 온라인 상태로 유지해야 하는 스테이킹 방법입니다. 콜드 스테이킹을 사용하면 PIV를 전송하지 않고도 PIVX를 스테이킹 노드에 위임하여 사용자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PIV를 저장하는 지갑을 온라인 상태로 유지할 필요 없이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콜드 스테이킹용 PIV를 위임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위임을 하면 선택한 콜드 스테이커 주소가 사용자의 자금에 대한 액세스 권한 없이 사용자를 대신하여 할당될 수 있습니다. 위임을 마친 후에는 안전하게 지갑을 오프라인 상태로 두고 하드웨어 지갑에서도 PIV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핫 스테이킹 대신 콜드 스테이킹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콜드 스테이킹은 지갑과 스테이킹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데 시간과 주의를 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지갑을 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추가 전기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콜드 스테이킹 노드를 직접 실행하지는 않지만 타사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콜드 스테이킹을 제공하는 당사자에게 종속되며 경우에 따라 보안, 서비스 비용 및 핫월렛 노드 가동 시간이 포함됩니다. 타사 핫월렛이 오프라인으로 전환되면 더 이상 스테이킹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세요?

지식베이스 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거나 PIVX 포럼 또는 Discord에 질문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